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라이나, 식목일 맞아 'Green챌린지' 캠페인

라이나 Green 챌린지 이미지./라이나

라이나 3사(라이나생명, 라이나손보, 라이나원)가 '라이나 그린(Green)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종이 없이 스마트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라이나 소속 텔레마케터(TMR) 들이 신계약 고객에게 서류를 우편 대신 모바일과 이메일로 전달하도록 장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종이사용을 줄이고 고객에게는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환경 보호와 고객 편의성 향상이라는 두 가지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업무 방식의 개선을 넘어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천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목표를 달성한 모든 센터에 친환경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나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단순히 종이 절감이 아닌 환경 보호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동시에 강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라이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