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연매출 502억원 달성
코니바이에린의 지난해 매출액이 500억원을 넘어섰다.
코니바이에린은 지난해 연간 매출액이 502억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58%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79억원, 영업이익률은 15.8%를 기록했다. 지난해 해외 매출 비중은 전체의 60%로 전년도와 동일한 비율을 유지했다.
회사 설립 이후 해마다 매출 증가세에 있다는 게 코니바이에린의 설명이다.
코니바이에린은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리는게 목표다.
코니바이에린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고, 생산과 물류, 재고, 데이터 등 운영 인프라 투자가 매출 증가의 배경이다"고 분석했다.
대표 제품 코니 아기띠와 턱받이 등 기존 품목 외에도 신생아와 유아 의류 등 신규 품목 확대가 매출액 증가를 견인했다.
지난해 코니 아기띠 누적 판매량은 140만장을 넘어섰으며 국내 뿐 아니라 일본, 중화권, 북미 등 전사업 지역에서 꾸준히 성장했다.
코니바이에린은 올해 연매출 목표액 800억원, 2026년 1000억원을 제시했다. 향후 10년 내 연매출 1조원의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포부다.
임이랑 코니바이에린 대표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코니의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핵심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며 "적시에 핵심 인재들을 채용하는 등 지속적인 인프라 투자를 통해 글로벌 탑티어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등극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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