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 '현대해상 명심해'편 공개
현대해상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현대해상 명심해'편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배우 지예은과 함께했다. 일상적인 캐릭터를 위트 있게 표현하는 지예은의 연기력과 이미지가 스토리텔링형 디지털 광고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가다.
광고 영상에서 지예은은 고민 없이 아무거나 선택한 탓에 황당한 결과를 맞이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주고 자동차보험도 따져보고 현명하게 선택해야 함을 전달한다. 영상 말미에서는 단호하고 재치 있는 톤으로 "현명해, 현대해상 명심해"라는 메시지를 전해 습관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갱신했던 대중들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지예은의 밝은 에너지와 현실적인 연기가 이번 광고의 유쾌하면서도 실용적인 메시지와 잘 어우러졌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습관적 갱신을 탈피하고 믿을 수 있는 현대해상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롯데손해보험이 N잡러 추가소득 창출을 지원한다.
◆ 비대면 진료 앱 '나만의닥터'와 업무제휴
롯데손해보험은 비대면 진료 플랫폼 '나만의닥터' 이용자가 보험설계사 자격을 취득한 뒤 부업으로 추가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나만의닥터 이용자들은 롯데손해보험의 보험설계사로 활동해 추가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설계사 자격을 얻은 나만의닥터 이용자가 가족의 보험계약 등을 '리모델링' 할 경우 보험료 절감과 수수료 수익 창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나만의닥터 이용자들이 신개념 영업지원 플랫폼 '원더'(wonder)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N잡 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나만의닥터 이용자의 건강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도 높은 보험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공유해 디지털 기반의 B2B 사업을 확장하고 마케팅 효과를 낼 기회"라며 "특히 '나만의닥터' 이용자들이 보험 서비스를 판매하면서 추가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DB손해보험이 산불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금 전달
DB손해보험은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주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해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물품 지원에 사용됐다. DB손해보험 대구사업본부의 임직원·PA(설계사)는 피해지역을 방문해 직접 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긴급 구호물품에는 이불, 생필품, 식료품 등 이재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 피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이재민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빠른 복구가 이뤄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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