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주민참여 경영 실현을 위해 고객디자인단 '소통하우스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는 고객디자인단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을 일정 기간 이상 이용한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디자인단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며 ▲정기회의 참여 ▲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활동보고서 및 이용 후기 작성 ▲설문 조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공 서비스 개선에 직접 참여한다.
모집 기간은 4월 14일부터 4월 25일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온라인 설문 링크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박성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디자인단은 시민의 시각에서 공단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개선 제안을 해주시는 소중한 참여자들"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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