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신입사원과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 기업시민 역할 및 인재 육성
교보생명은 상반기 신입사원 97명이 독립 운동의 발자취를 따라 걷는 플로깅(Plogging·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입사원들은 지난달 27일 경기 안성 독립운동역사마을, 충북 청주 덕촌리 독립운동가마을을 찾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하고 독립운동가의 숭고한 희생과 애국 정신을 기렸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들이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단순한 직무교육을 넘어 사회적 책임감과 공동체 의식을 자연스레 배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남동연 신입사원은 "교보생명이 교육, 민족과 떼놓을 수 없는 기업이라는 점을 알고 있었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더욱 실감하게 됐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보험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했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이 '2025 KB 상생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십 강화
KB손해보험은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025 KB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KB손해보험 구본욱 사장과 KB손해사정 김민기 사장을 비롯한 KB손해보험 및 KB손해사정 임직원, 우수 협력업체 대표 등 총 1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5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2024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협력업체 대표님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KB손해보험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은 회사의 근간이며, 고객 없이 미래도 없다'는 원칙 아래 앞으로도 고객과 회사 그리고 협력업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DB생명이 창립 36주년 기념식 및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 성장·발전 기여 직원 포상
DB생명은 본점 DB금융센터에서 창립 36주년 기념식을 진행하고 지난 한 해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포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영만 DB생명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지난 36년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거듭하며 성장을 이뤄냈고 이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및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성공의 DNA를 지닌 자랑스러운 DB인으로서 위기 속에서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성장의 기반을 함께 마련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 총 87명의 임직원이 공로상, 모범상, 소비자보호모범상, 장기근속상 등을 수상 했다. 이와 함께 이달 30일까지 '찾아라! 우리두리'라는 주제로 창립 36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인 우리와 두리를 찾는 즉석당첨 게임과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까지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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