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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업계

자이(Xi) 리브랜딩한 GS건설…입주민 초청 '자이안 데이' 개최

-자이갤러리 리뉴얼 오픈
-"다양한 기획으로 입주민 만족 서비스"

지난달 29일 자이갤러리에서 진행된 '자이안 데이' 행사. /GS건설

22년 만에 공급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자이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한 GS건설이 입주민 초청행사를 갖는 등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서고 있다.

 

GS건설은 최근 자이 리브랜딩과 자이갤러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자이안 데이'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브랜딩을 통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EXPERIENCE INSPIRATION)'을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으로 내세운 자이는 '공간의 경험으로 일상의 영감을 얻는다' 는 주제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자이갤러리에서 열렸다. 약 50명의 입주민이 참석해 자이의 리브랜딩 철학을 공유하고, 자이의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정리 노하우 팁을 전달하는 등 유익한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자이안 데이는 먼저 자이 입주민들의 경험담과 자이에서의 추억을 공유하는 것으로부터 행사가 시작되었다. 자이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 중 대표가 무대에 올라 진행된 포럼에서는 자이에 거주하며 누린 시간과 자이 브랜드가 입주민에게 가지는 의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자이갤러리 미디어홀에서 공간을 가꾸는 방법에 대해 정리 강연 중인 정희숙 대표. /GS건설

이어진 시간에서는 공간 정리 전문가 정희숙 대표의 '똑똑한 정리' 강연이 진행되었다. 사전 접수된 입주민의 사연을 바탕으로 실제 사례에 대한 맞춤 컨설팅도 함께 이뤄졌다.

 

참석한 한 입주민은 "단순히 이론만을 소개하는 강연을 넘어, 자이 아파트의 공간 활용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호응했다.

 

이와 함께 사연 응모자 중 한 명을 선정해 공간 정리 컨설팅의 기회를 특별 리워드로 제공해 '자이가 만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공간의 경험으로 일상의 영감을 얻는다'는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자이 리브랜딩에 맞춰 새롭게 개관한 자이갤러리의 '하우스 자이(HOUSE Xi)' 투어도 진행되었다. 하우스 자이는 자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래 주거 경험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고객의 삶에 대한 섬세한 통찰력으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가치를 담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다른 입주민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와 소통하려는 자이의 진심이 느낄 수 있었다" 며 "특히 혁신적인 공간 설계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자이가 변화하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이안 데이'와 같은 다양한 고객접점 행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이해하기 위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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