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우리카드,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 ‘인:우리컬처’

이혜영 배우가 주연을 맡은 국립극단 연극 '헤다 가블러'의 스틸컷./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인:우리컬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우리 안에서 시작되는 문화적 영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연과 영화, 전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발굴해 소개한다.

 

첫 번째 행사는 국립극단의 연극 '헤다 가블러'다. 내달 8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예술극장에서 진행한다. 사회적 억압과 갈등 속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인간의 내면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혜영 배우가 주인공으로 무대에 선다. 이 배우는 제49회 동아연극상 여자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단독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즉시 할인과 함께 우수 회원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일까지 공연비용을 최대 30% 절감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고객님께 깊이 있는 경험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