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 '임윤아'와 첫 행사 성료..."럭셔리 K뷰티 강화"

지난 15일 한국 가구 박물관에서 열린 설화수 글로벌 컬처트립 '홀리스틱 나이트' 행사에서 배우 임윤아가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첫 걸음을 내디뎠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1~15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한국 가구 박물관에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의 대미 '홀리스틱 나이트'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인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연회 형태로 펼쳐진 '홀리스틱 나이트'에는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했다.

 

배우 임윤아는 설화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설화수의 전통과 미래 가치를 알렸다. 특히 브랜드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에 담긴 브랜드 철학과 홀리스틱 뷰티를 강조했다. 또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소감, 본인만의 특별한 뷰티 루틴, 앞으로의 포부 등을 밝히며 자리를 빛냈다.

 

설화수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임윤아와 함께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고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활동을 확장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럭셔리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