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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홈앤쇼핑, K-뷰티등 중소기업 美 진출 추가 지원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서 20개사 대상 수출 연계 프로그램 지원

 

홈앤쇼핑이 지난 17일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 마련한 중소기업 지원 부스 전경.

홈앤쇼핑이 K-뷰티, K-푸드 등 한국 중소기업들의 미국 진출을 추가로 지원한다.

 

홈앤쇼핑은 지난 17일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여해 입점 중소기업 20개사의 해외 수출 확대를 위해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외동포청,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재외동포 경제단체가 공동 주최한 글로벌 비즈니스 행사로, 전 세계 한인 경제인들과 국내 기업 간 교류와 협력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한다.

 

홈앤쇼핑은 자사 방송을 통해 검증된 유망 중소기업 중 해외 진출 잠재력이 높은 20개사를 선발해 ▲1대1 비즈니스 미팅 ▲비즈니스 피칭 ▲바이어 가이드 투어 등 실질적인 수출 연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

 

특히, 기업 전시 부스 뿐만 아니라 통역, 장치, 물류 등 다양한 제반 비용을 포괄적으로 지원하며 현지 바이어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브랜드 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이번에 참여한 우수 기업은 ▲바이오플렉스(마미셀 모공앰플) ▲이노플럭스(마리나비 해조화장품) ▲엘가베(데이피엘 이미용기기) ▲피플앤코(칼비사노 캐비아크림) ▲뷰티피플 인터내셔널(철벽녀 쿠션) ▲디엔비(도넛) ▲브링코(온라인 유통) ▲메딕콘(교차초음파 케어기) ▲엔에스티바이오(레몬즙) 등 20곳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방송을 통한 홍보를 넘어 수출과 판로 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중소기업의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서 K-뷰티·푸드 제품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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