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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잡월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 달성

2012년 개관 이래 역대 최고 92.4점 획득

 

/한국잡월드 전경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기획재정부 주관 '2024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정부 산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이번 조사에서 한국잡월드는 고객만족도 지수 92.4점으로 2012년 개관 이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국잡월드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담 부서로 서비스혁신팀을 운영하며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신규 직업 체험 콘텐츠 개발 △어린이체험관 내 보호자 휴게공간 확대 △고객 참여 행사 개최 △가격할인 프로모션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병균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직업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직업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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