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2025년 1분기 실적으로 매출 1조6979억원, 영업이익 1424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 5.7% 감소했다. 뷰티 사업과 음료 사업은 각각 기저 부담과 소비 침체에 따라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반면 생활용품 사업은 해외에서 성과를 거두며 성장했다.
사업별로 살펴보면, 뷰티 사업은 7081억원의 매출과, 589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4%, 11.2% 줄었다. 음료 사업의 경우 매출은 4641억원, 영업이익은 469억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1%, 영업이익은 10.8% 축소됐다.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늘어나 5733억원을 올렸다. 영업이익은 3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했다. 피지오겔, 유시몰, 닥터그루트 등 고급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에서 판매 호조를 이뤄내며 실적 성장세를 견인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 층 확대를 위해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유통 채널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 대응을 강화하고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로 성장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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