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2025년 우리카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발대식은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했다. 사전과제 우수사례 발표와 운영방안 안내 및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진성원 우리카드 사장이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우리금융그룹 마스코트 '위비'가 고객패널을 보조하고 선물을 증정했다.
올해 고객패널은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 온라인 고객패널을 신설하고, 토론 중심 오프라인 고객패널과 병행할 예정이다.
진 사장은 "상품 출시 등의 기획단계부터 고객에게 닿는 현장의 순간까지 고객의견 반영이 필수"라며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감 없이 듣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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