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문화관광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관광객 유입 확대와 지역 소비 진작을 목표로 청송백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당신의 한 걸음이, 청송의 봄이 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외부 방문객에게 청송백자의 미학과 가치를 알릴 기회로 기획됐다.
청송백자는 청정 자연의 이미지를 담아낸 전통 도자기로, 곡선의 부드러움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청송군의 대표 문화상품인 만큼 지역 정체성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아왔다.
현장 할인판매는 오는 5월 3일부터 11일까지 청송백자 전시판매장에서 열린다. 단, 5월 5일은 휴관일이며, 행사 기간 중 우드트레이와 미니어처 소품류를 제외한 모든 제품이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비대면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혜택도 마련됐다.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청송백자 공식 쇼핑몰에서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청송백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문화 소비를 통한 공동체 회복의 상징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산불로 위축된 지역 분위기 속에서 청송백자가 다시 관광객과 소비자에게 다가가면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경희 이사장은 "이번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이 청송 관광과 지역경제 회복에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과 문화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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