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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5·6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공조 시스템 등 36개 항공 정밀 진단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직원이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6월까지 두 달간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7곳에서 연식 3년 초과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타이어, 공조 시스템, 오일류 등의 일반 점검과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36개 항목에 대한 정밀 진단으로 구성됐다. 특이사항이 발견되면 고객에게 마이 르노 앱이나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안내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전국 약 400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는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총괄하는 김한식 디렉터는 "이번 프리미엄 무상 점검 이벤트는 차량 연식 증가에 따른 고객분들의 우려를 해소하고 르노코리아의 투명하고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