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가 시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경영에 반영하는 '고객제안' 제도의 활성화를 위해 5월 한 달간 집중홍보기간을 운영한다.
이 제도는 공사 홈페이지에 마련된 상시 플랫폼을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실제 경영계획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부산도시공사는 집중홍보기간 동안 홈페이지 팝업과 SNS, 포스터 등 여러 채널을 활용해 홍보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시민들의 제안이 예비심사와 본심사를 통과해 채택될 경우 포상금이 지급되며 우수한 제안 중 일부는 실제 공사 경영에 반영되는 혜택이 있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제안 제도는 시민과 함께 부산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중요한 소통창구"라며 "이번 홍보기간을 통해 더 많은 시민의 참여와 의미 있는 제안 접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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