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브랜드와 '김해김' 손잡고 전시회

'드리머 앤 더 베드'…쉼의 가치, 상상력 회복등 메시지

 

㈜신세계까사의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디자이너 브랜드 '김해김(KIMHEKIM)'과 손잡고 '드리머 앤 더 베드(DREAMER AND THE BED)' 전시를 선보인다.

 

1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전시에서는 '잠'이라는 가장 본질적인 꿈의 공간에서 영감을 받은 김해김의 SS25 컬렉션 '드리머스(DREAMERS)'와 잃어버린 좋은 잠을 통해 활력을 선사하고자 하는 '마테라소' 두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하루의 끝에서 새로운 시작을 품는 침실이라는 공간 속에서 김해김의 컬렉션과 마테라소의 제품들을 소개하며 '쉼의 가치'와 '상상력의 회복'이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 메시지를 전달한다.

 

협업 파트너인 '김해김'은 디자이너 김인태가 2016년 파리에서 설립한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로, 한국 전통의 미학과 프렌치 꾸뛰르 감성을 결합한 독창적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김해김이 이번 시즌 컬렉션으로 선보인 '드리머스'는 꿈과 현실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상상력을 테마로, 베개와 담요를 모티브로 한 의상부터 파자마를 연상시키는 이너에 외투를 매치하는 등의 이색적인 룩을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파리약학대학교(Faculte de Pharmacie de Paris)'에서 선보여 세계적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마테라소는 이러한 김해김의 컬렉션 테마와 '좋은 잠'에서 얻는 휴식, 그리고 정서적 영감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접목시켜 고객과 색다른 교감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이번 협업 전시를 기획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패션과 가구라는 이질적 영역의 협업이지만 삶의 리듬과 감각을 섬세하게 다루는 두 브랜드가 만나 독창적인 시너지를 만들었다"며 "마테라소가 추구하는 '더 나은 잠과 쉼'의 가치를 더욱 입체적인 예술적 언어로 풀어낸 이번 협업 전시를 통해 고객과의 감성적 교감을 강화해 나갈 것"고 전했다.

 

'드리머 앤 더 베드' 전시는 오는 6월1일까지 서울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김해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