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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News]아우디코리아·BMW코리아·폭스바겐코리아·벤츠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부산 광안대교 인근에 위치한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가 운영하는 민락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81.1㎡, 지상 2층 규모다. 총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3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향후 전기차 정비를 위한 전문 장비와 시설까지 순차적으로 확충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전동화 수요에 발맞춘 아우디만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격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하여 6월 말까지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우디 타월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는 단지 제품에만 머무르지 않고, 고객이 차량을 이용하는 전 과정에서의 경험으로 완성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전략적 확장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민락 서비스센터 리뉴얼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들의 정비 접근성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언오토는 부산, 울산, 경남권 전역에서 아우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폭스바겐코리아 ID.5. /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 ID.5 구매고객 대상 전기차 보조금 지원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의 대표 전기차 모델 중 하나인 ID.5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 수준에 맞춰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한다.

 

이번 보조금 지원은 최근 ID.5가 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됨에 따라 고객의 우려와 불편을 해소하고자 마련된 자발적 조치다. 조치 시행일부터 ID.5를 구매하는 고객 혹은 조치 시행일 이전에 차량 사전계약을 하였으나 보조금 대상자에서 제외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보조금 지원은 해당 차량의 재고가 소진되거나 향후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포털에 ID.5가 재등재되어 보조금 신청이 가능하게 될 경우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다.

 

ID.5는 올해 1분기 국내 유럽 전기차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전기 SUV 모델인 ID.4에 이어, 폭스바겐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선보인 두 번째 순수 전기 모델이다. 이달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가 시작된 후, 높은 신차 출고 대기율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지난 2024년 11월 6일부로 전기차 보조금 평가 규정이 개정됨에 따라, 기존 기준으로 시험 평가를 받은 ID.5 모델에 대한 배터리 에너지 밀도와 1회 충전 주행거리에 대해 2025년 5월 6일까지 재평가를 받아야 하는 요구가 발생했다. 이에 회사는 개정된 규정에 따라 기한 내 필요한 서류를 관계당국에 제출했고, 현재 환경부가 검토 중이다.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자발적 지원은 고객 우려를 해소하고 신뢰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고객 신뢰를 최우선에 두고, 더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 현장 사진.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지난해 최고의 딜러사 시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4 딜러 어워드(2024 Dealer Awards)'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및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11개 공식 딜러사 등 임직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의 딜러사', '올해의 딜러십' 등 기업, 지점, 개인의 총 29개 부문에 대한 시상과 축하 자리로 이어졌다.

 

올해 새롭게 마련된 '올해의 딜러사' 첫 수상의 영광은 '한성모터스'에게 돌아갔다. 이 상은 2024년 한 해 세일즈, 고객 서비스 등 다방면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여준 딜러사에게 주어진다.

 

또한 판매 실적,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 여러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한 해의 최우수 딜러십을 선정하는 '올해의 딜러십' 1위 수상의 영예는 '한성모터스 순천 딜러십'이 안았다. 이어 '모터원 파주 딜러십'은 2위, '스타자동차 금정 딜러십'은 3위에 올랐다.

 

이어 ▲'올해의 전기차 및 최상위 차량 판매 전시장' 부문 시상에는 'KCC오토 김포 전시장'이 선정됐고, ▲'올해의 테크니션 서비스센터'에는 '한성자동차 성수 서비스센터'가, ▲'올해의 고객만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진모터스 목포 전시장'과 '한성자동차 삼성 서비스센터'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티아스 대표는 "지난 한 해 치열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공식 딜러사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MW코리아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 투표 진행

 

BMW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의견이 반영된 특별한 BMW 온라인 에디션 출시를 위해 오는 6월 8일까지 BMW 샵 온라인에서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는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의견에 의해 BMW 에디션이 만들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코리아는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고 인기 모델 조합 3종을 실제 제작해 연말에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기간 내 BMW 샵 온라인에 방문해 M2, M340i 세단, M5, X3 20 xDrive, X5 xDrive40i 등 5종의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해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휠, 파츠로 구성된 항목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모델 및 구성 항목에 따라 최대 240가지의 조합이 생성 가능해 선택 과정에서 BMW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양을 살펴볼 수 있으며, 정규 모델에서 만나기 어려운 조합을 흥미롭게 구성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30주년을 기념해 투표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BMW M 미니어처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투표 참여 고객이 최종 선정된 BMW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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