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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고객센터 협력업체와 '사랑의 봉사활동'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고객센터 상담업무를 위탁운영 중인 협력업체와 함께 서울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고객센터 상담업무를 위탁운영 중인 협력업체와 함께 서울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고객센터 협력업체 임직원과 정민수 KB국민은행 고객컨택영업그룹 상무를 비롯한 은행 임직원 등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5월을 맞아 '피크닉 가방'과 '간식' 등을 직접 포장해 선물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도 전달했다. 참여자들은 정성껏 선물을 포장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장애인들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사회공헌활동을 넘어 협력업체와의 굳건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함께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17년째 신입 장애대학생에게 노트북과 학습보조기구를 지원하고 있으며, 저소득 장애가정 청소년의 진로 탐색을 돕고 꿈을 응원하는 'KB두드림스타 장학금'도 운영 중이다. 또한, 매년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장애인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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