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 지난 20일 양주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에서 '제3기 고객디자인단' 발대식과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위촉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공단 주요 사업 소개, 시설 및 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한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시민들이 공공 서비스 개선의 주체로 참여할 수 있는 토대를 다졌다.
고객디자인단은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의 대표적인 시민 참여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들은 정기회의 참석, 활동 보고서 제출, 운영 관련 설문 조사 참여, 서비스 이행 실태 점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개선과 공공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2026 양산 방문의 해에 발맞춰 공단도 시설과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디자인단의 소중한 의견이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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