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성실한 국세 납부자를 위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NH농협카드는 국세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증정 및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국세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이어 오는 12월 31일까지 국세·지방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최대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세금 납부로 지출이 많은 시기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행사를 준비했다. 커피 쿠폰은 물론 무이자할부 혜택도 챙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이나인페이(E9pay)'와 제휴를 맺고 외국인 공략에 나섰다.
◆ 해외송금 수수료 우대 쿠폰
신한카드는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탑재한 '이나인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외국인 고객의 금융접근성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상품 안내 시 총 16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발급 관련 자격 기준도 완화했다. 본인 소유 부동산 유무만 판단하면서다. 금융자산은 거래기간과 관계없이 정기성 잔액 10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된다.
연말까지 해외송금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적용한다. 소셜미디어에 신용카드 수령 인증사진을 올리면 이나인페이 해외송금 수수료 우대 쿠폰을 최대 1만5000원까지 지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의 중요도가 점차 커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외국인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 지원은 물론 편의성 제고에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을 받았다.
◆ 상담사 보호 프로그램 운영
KB국민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총 11회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인공지능(AI)콜봇과 챗봇, 디지털ARS 등 디지털 상담 솔루션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결제금액 조회와 바로출금 결제 등 편의성도 개선하고 있다.
고객센터 상담사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사의 정서적 안정과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다. 상담 품질 향상과 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겠단 방침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상담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