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경산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사진/경산시

경산시는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도시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경산시의 도시브랜드 슬로건 'My Universe, Gyeongsan'이 시민과 국민으로부터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는 점을 입증한 결과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특히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과 공공성 등 사회적 가치에 대한 평가가 강화됐다.

 

경산시는 'My Universe, Gyeongsan' 브랜드를 통해 역동적인 성장과 첨단 과학기술·융복합 산업의 중심지로서의 비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도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2년 연속 수상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My Universe, Gyeongs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두가 꿈꾸는 도시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My Universe, Gyeongsan'은 민선 8기 핵심기조인 '시민 중심의 행복 경산'을 바탕으로, 위성이 아닌 스스로 빛나는 항성처럼 세상을 이끄는 젊고 활기찬 도시의 이미지를 담은 브랜드다. 이 슬로건은 2023년 선포식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