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청호나이스, G마켓에 전용 브랜드샵 개설…시장 공략

업무강화협약…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청호나이스가 G마켓과 손잡고 이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청호나이스는 G마켓과 '업무강화협약(JBP)'을 맺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G마켓은 청호나이스 전용 브랜드샵을 개설해 사이트 내 브랜드 노출을 높이고, 소비자들이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또한, 지난 4년간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한 G마켓의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G라이브' 방송을 통해 청호나이스 렌탈 상품들에 대한 소비자들과의 소통 접점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G마켓에서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이커머스의 장점을 잘 활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