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英 '위치 어워드'서 2025년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

TV·사운드바 기술력·디자인·접근성 모두 호평
"소비자가 인정한 1위"

삼성전자가 영국 소비자연맹지 '위치'가 주관하는 '2025 위치 어워드'에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영국 소비자연맹지 '위치'가 주관하는 '2025 위치 어워드'에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위치 어워드'는 영국 내에서 영향력이 큰 소비자 전문지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홈 엔터테인먼트, 전기차, 건강관리, 보험 등 13개 부문에서 기술력, 디자인, 접근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브랜드에 수여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TV와 사운드바를 중심으로 한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의 기술력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뛰어난 접근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앞서 '위치'는 2024년에도 삼성전자의 TV·오디오 제품 14종을 '추천 제품(베스트 바이)'으로 선정하며 성능과 신뢰도를 높이 평가한 바 있다.

 

아나벨 홑트 위치 최고경영자(CEO)는 "삼성은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 높은 접근성을 갖춘 자격 있는 수상자"라며 "엄격한 평가 기준을 충족하며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매우 영예로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헌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삼성전자가 19년 연속 글로벌 TV 1위 자리를 지켜온 기술력과 혁신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