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에이스침대, '숙면 연구쇼' 영상 공식 유튜브서 선봬…'침대=과학' 풀어내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이색 숙면 솔루션 토크쇼

 

에이스침대는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이색 숙면 솔루션 토크쇼를 선보였다. 관련 영상 갈무리 화면.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함께한 이색 숙면 솔루션 토크쇼 '숙면 연구쇼'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28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콘텐츠는 지난달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에서 열린 오프라인 행사를 바탕으로 제작한 것으로, '침대=과학'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쉽고 흥미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토크쇼는 두 MC와 참가자 간의 소통을 중심에 둔 구성으로 몰입감을 높였으며 수면 상식 강연, 참가자 사연 Q&A, 매트리스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SNS를 통해 사전 모집된 실제 사연이 현장에서 소개돼 공감대를 더했다.

 

'숙면 토크쇼'는 에이스침대가 추진 중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에이스침대는 디지털 캠페인, TV CF,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침대=과학'이라는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궤도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시리즈 '숙면 보존의 법칙'을 선보였다. 궤도가 괴짜 과학자로 등장하는 해당 시리즈는 '수면 가속도의 법칙', '자용 잘자용 법칙', '표면잠력 현상' 등 총 3편을 공개했다. 이번 숙면 연구쇼도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기획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두 MC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통해 수면이라는 주제를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수면에 대한 이해를 돕는 콘텐츠와 경험을 통해 침대 선택의 기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