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모나리자, 야외활동 맞춤형 제품 3종 추천

(왼쪽부터) ㈜모나리자 '하루 한 장 뽑아쓰는 일회용 수세미', '원통형 티슈', '뽑아쓰는 순수 3겹 키친타월'/모나리자

기온 상승으로 캠핑장·공원 등 야외 명소에 나들이객이 몰리며 차량 여행과 차박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야외에서도 위생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캠핑과 나들이에 최적화된 자사 위생제품 3종을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원통형 티슈'는 차량이나 텐트 등 좁은 공간에 두기 좋도록 슬림한 원통형 케이스로 제작해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하고 무색·무향·무형광 원단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케이스를 리필하거나 다용도 보관함으로 재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뽑아쓰는 순수 3겹 키친타월'은 도톰한 3겹 구조로 물기와 기름을 빠르게 흡수해 야외 조리 시 유용하며, 투명창을 통해 남은 양을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POP-UP 타입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야외 식사 후 설거지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하루 한 장 뽑아쓰는 일회용 수세미'는 고평량 도톰 원단과 엠보싱 구조로 세척력을 높였고, 32일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과 위생을 동시에 잡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캠핑, 피크닉 등 외부 활동이 증가하며 위생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모나리자의 나들이 위생 제품 3종은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품질과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