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이 2025 산청방문의 해를 맞아 여름철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13일과 14일 서울 한국관광공사 야외마당에서 '休, Breathe Su㎜er GYEONGNAM'을 주제로 한 시군 합동 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 휴가철에 특화된 산청의 관광자원을 홍보하며 방문객 스탬프 투어와 야간 공연 이벤트를 통해 산청 여행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13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지하철 잠실역 메크로컬마켓에서 하동군과 공동으로 특별 홍보관을 운영한다.
홍보관은 경남도와 경남도관광재단과의 협력으로 산청과 하동의 캐릭터를 활용해 친근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아울러 독특한 이벤트와 굿즈 기념품 제공을 통해 관광객들 관심을 끌어낼 방침이다.
산청군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지리산 계곡, 경호강 래프팅 등의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소개한 바 있다.
14일, 15일에는 동의보감촌에서 미션투어를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관광 행사와 각종 관광 인센티브 사업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전력을 쏟고 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휴가철을 대상으로 한 이번 마케팅을 통해 산청관광의 재미와 매력을 광범위하게 홍보할 것"이라며 "여름 휴가철 관광지 만족도 전국 1위를 기록한 산청군을 더 찾고 싶고 재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로 발전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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