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레몬민트 쿨라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민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던킨은 최근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더위를 식히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레몬민트 쿨라타'는 얼음을 갈아 넣은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에 레몬민트 베이스를 더해 레몬의 상큼함과 민트의 청량함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잔(중량 기준)당 비타민C 91mg이 들어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91%를 충족하며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부쩍 더워진 날씨에 시원하고 청량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신데렐라 마법의성' 케이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데렐라는 전 세대를 아울러 큰 사랑을 받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로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취향 저격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사랑스러운 '신데렐라' 캐릭터를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로 표현했으며 2단 구성으로 케이크의 볼륨감을 높여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를 입은 '신데렐라' 피규어를 올려 귀여움을 더했고, 케이크 받침 등의 패키지에는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유리구두와 요정의 마법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입체적으로 담아내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핑크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하고 섬세한 프릴 디자인의 크림 데코레이션과 전용 띠지로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케이크의 맛도 딸기와 블루베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1단에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과 딸기 과육이 씹히는 딸기 꿀리를 샌드하여 달콤하고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2단에는 블루베리 맛의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과 블루베리 가나슈를 더해 진하고 상큼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필러스 폼 에어로솔
동아제약은 바르는 탈모 치료제 '카필러스 폼 에어로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카필러스 폼 에어로솔은 일반의약품으로 미녹시딜을 함유한다. 이 성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고 탈모 치료에 효과를 갖췄다. 두피 내 말초혈관을 확장하고 혈류량을 증가시켜 모발을 새로 나게 하는 원리로 탈모 치료를 돕는다.
카필러스 폼에어로솔은 두피에서 흐르지 않는 제형으로 구성돼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제형의 밀도가 높아 액체나 겔 제품 대비 모발의 뭉침과 떡짐 현상이 적다.
이와 함께 더해진 박하향이 사용 후 청량감을 전달한다. 남성은 1일 2회, 여성은 1일 1회 환부(질환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동국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여름 한정판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피부 탄력을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됐다.
선 마데카 크림은 브랜드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을 활용한 것으로 생활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 또 아이스-테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온도를 평균 -4°C 낮추는 냉각 효과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으로 설계돼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기존 '더 마데카 크림'보다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병풀 유래 성분이 복합 처방됐고, 피부 탄력, 미백, 보습 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유효 성분의 흡수 속도, 흡수 깊이, 흡수량 등을 개선할 수 있는 무빙-테카 기술이 적용됐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피부가 지치기 쉬운 계절을 맞아 기획하게 됐다"며 "올 여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중외제약 '멜라마인드'
JW중외제약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는 미국산 고급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멜라토닌을 2㎎ 함유하고 있다. 또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움 등 수면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장내 환경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성분을 함께 배합했다.
보조 성분으로는 멜라토닌 분비를 촉진하는 트립토판, 엽산, 긴장 완화를 돕는 타트체리와 캐모마일 등을 더했다.
멜라토닌은 뇌에서 분비되는 수면 유도 호르몬으로, 생체리듬 조절에 중요하다. 멜라토닌 분비량이 감소하면 수면 장애를 겪거나 수면의 질이 저하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불규칙한 수면이 고민인 현대인들을 위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식물성 원료 기반의 멜라토닌과 복합 설계를 통해 건강한 수면 루틴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