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현정이 정규 6집 'Extraordinary(엑스트라오디너리)'를 발매한다.
19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자 6년 만의 신작인 '엑스트라오디너리'는 임현정이 치열한 고민 끝에, 음악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이다. 임현정은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다.
앨범은 총 12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나에게로 가는 길은 아름답다'를 비롯해 신윤철이 피처링한 'The Butterfly(더 버터플라이)', 오케스트라의 장엄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Talking of Eternity(토킹 오브 이터니티)', 잔잔한 위로를 전하는 '너에게로 가는 길은 아름답다', 클래식 연주곡 'A Love Song (Instrumental)(어 러브 송)' 등 서로 다른 결을 지닌 곡들은 리스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번 앨범의 사운드 디테일과 구성 역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포함해 세계적인 연주자들이 대거 참여했고, 지휘자 겸 편곡자 맷 던클리(Matt Dunkley), 세계적인 프로듀서 엔지니어 제프 포스터(Geoff Foster)가 함께하며 임현정의 음악 여정에 깊이를 더했다.
앞서 임현정은 이번 앨범에 대해 "소리로 기록한 나의 마음의 변화들"이라고 표현하며, "지금의 나, 그리고 앞으로의 나에게 부끄럽지 않은 앨범이기를 바랐다"고 전해 베일을 벗을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첫사랑',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등 수많은 명곡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임현정. 그는 담백한 표현 속 깊은 울림을 담아낸 '엑스트라오디너리'를 통해 또 한 번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임현정의 정규 6집 'Extraordinary'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