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2025', KBO·T1과 협업…특별한 경험 선사

미키와 친구들:서울 투어 2025/디즈니코리아

디즈니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을 다시 선보인다. 올해는 서울의 '힙플레이스'를 배경으로 한 콘텐츠와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Z세대를 겨냥한 체험형 마케팅에 집중한다.

 

이번 캠페인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중심으로 '미니 마우스', '플루토', '구피', '도날드 덕', '데이지 덕', '칩 앤 데일'이 서울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작년에는 악뮤 이수현과의 음악 협업, 덕수궁 전시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팬과 디즈니 팬을 동시에 겨냥한다. 10개 구단별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굿즈는 가방, 응원봉, 머리띠, 인형, 키링, 배지, 티켓홀더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7월 10일에는 미키 마우스가 잠실 야구장을 방문해 관중과의 포토타임, 현장 이벤트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성수동에서는 7월 4일부터 13일까지 대규모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350종 이상의 굿즈가 전시·판매되며, KBO 협업 제품 외에도 e스포츠 기업 T1과의 협업 제품이 함께 공개된다. 팝업 내부에는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가 마련되며, 소셜미디어 참여자에게는 미키 마우스 포토타임 기회도 제공된다.

 

팝업스토어와 연계된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열린다. 성수동 일대의 마르헨제이, 닉앤니콜, 메가박스, 아이디어 플랩, 로우로우 등 협업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미키 테마 키링과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항공권이 제공된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서울의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캐릭터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기획했다"며 "도심 속에서 미키와 친구들을 만나는 특별한 여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캠페인 관련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