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 멤버십 전용 혜택 커머스 ‘쇼핑라운지’ 그랜드 오픈

모델들이 KT멤버십 혜택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KT

KT는 물가 안정에 대한 고객 수요에 발맞춰 멤버십 고객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가전·리빙·식품·뷰티·패션 등 생활 필수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전 상품에 멤버십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더했다.

 

KT는 쇼핑라운지를 브랜드팝업과 멤버스특가 두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브랜드팝업은 오쏘몰, 아모레퍼시픽, 풀리오, 스메그, CJ제일제당 등 인기 브랜드 한정 특가를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구성했다. 멤버스특가는 다이슨, 로보락 같은 프리미엄 제품부터 오아 냉각 손 선풍기, AHC 선스틱 등 실속형 아이템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KT는 그동안 마들랜(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 서비스로 기념일과 시즌 맞춤 상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원예 농가에서 직접 공급한 꽃다발 상품은 월 2000건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이번 그랜드 오픈에서 마들랜 인기 상품군은 유지하면서 생활 밀착형 상품 혜택을 강화하기로 했다. 위클리 특가, 타임딜 같은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과 KT멤버십 제휴사와 연계한 혜택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앱 하단 쇼핑라운지 메뉴 또는 메인 화면 내 상품 이미지를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김영걸 KT 서비스상품본부장(상무)은 "KT멤버십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다방면으로 확대하고자 한다"며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인기 브랜드는 물론 생활 밀착형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해 고객 효용성과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