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2일 이천아트홀서 강연…'휴식·쉼'에 대한 경험 전달
시몬스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과 함께한 강연 영상이 업로드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70만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다.
18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세바시는 지난달 12일 경기 이천시 이천아트홀에서 '성장을 위한 아름다운 휴식, 뷰티레스트(Beautyrest)'를 주제로 특집 강연을 개최했다. 강연에는 백윤학 영남대 음악학부 교수, 윤홍균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 가수 자이언티가 연사로 나와 휴식과 쉼에 대한 경험을 들려줬다.
백 교수는 "좋은 결과는 혼자 만들어진 게 아니라 서로 믿고 반응할 때 비로소 만들어진다. 서로를 지적하기보단 '괜찮아. 다음엔 더 좋아질 거야'라고 말해주는 순간 함께 성장하고 나아갈 수 있다"며 '긍정의 반응'을 얘기했다.
윤 전문의는 하나의 사실에 대해 상반된 두 가지 감정이 존재하는 양가감정을 이해하는 것이 행복한 삶의 출발점이라고 했다. 잠옷을 입고 나온 장 대표는 "잠자는 것은 더 나은 삶을 준비하는 리허설의 시간"이라며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랜 시간 자존감과 싸워왔다고 고백한 자이언티는 "자기 연민이 나를 살렸다"며 "그 감정을 통해 처음으로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됐다. 나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본사 '시몬스 팩토리움'과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들어선 이천 지역사회와 적극 호흡하며 ESG 행보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매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마켓'을 열어 지역 농가의 판로 확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