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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 삼성라이온즈파크서 농특산물·관광지 집중 홍보

영천시는 18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영천시 홍보의 날' 행사에서 농특산물과 관광지,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했다.

영천시는 지난 18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 앞서 '영천시 홍보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그 관중 1위를 기록 중인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를 홍보 기회로 삼아, 전국적인 관심이 집중된 프로야구 무대에서 영천의 농특산물과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경기장 외부 광장에는 수많은 관람객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홍보부스와 랩핑 차량이 설치됐으며, 영천별아마늘과 마늘스낵 등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 주요 관광지, 지역 축제, 고향사랑기부제를 집중 홍보했다.

 

특히 보현산 천문대, 보현산댐 짚와이어, 임고서원, 운주산 승마자연휴양림, 은해사, 치산관광지 등 영천의 대표 관광지 9곳을 아우르는 '영천9경'과 함께 보현산별빛축제 등 문화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며 관광도시 영천의 매력을 널리 알렸다.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에서는 답례품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기부자에게 특산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돼 관람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날 경기는 우천으로 인해 시작 직전 취소되면서 예정됐던 최기문 시장의 시구, 김선태 시의회 의장의 시타, 전광판 홍보영상 상영 등은 진행되지 못했다. 시는 관련 행사를 오는 9월 중 다시 추진할 계획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영천의 농특산물과 관광 경쟁력을 야구팬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도시 마케팅으로 영천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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