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엠모바일, 인기 5개 브랜드 요금제 '오대장' 출시

KT엠모바일이 생활 제휴 요금제 5종을 묶은 '오대장' 라인업을 론칭했다. /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이 고객 이용률과 만족도가 높은 생활 제휴 요금제 5종을 묶어 '오대장' 라인업으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대장'은 ▲CU ▲다이소 ▲네이버페이 ▲밀리의 서재 ▲올리브영 등 총 5개 브랜드와 제휴한 요금제로, KT엠모바일이 운영 중인 생활 혜택 요금제 가운데 실사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입자 수와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선별해 구성했다.

 

해당 요금제들의 누적 가입자는 약 50만명에 달한다. CU 요금제는 편의점 이용이 잦은 대학생과 직장인에게, 네이버페이 요금제는 온라인 쇼핑 빈도가 높은 고객층에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 다이소, 밀리의 서재 요금제는 각각 뷰티, 생활용품, 독서 소비에 익숙한 MZ세대 수요를 반영한 구성을 갖췄다.

 

KT엠모바일은 오대장 요금제 외에도 다양한 결합 및 데이터 제공 혜택을 운영 중이다. '아무나 솔로(SOLO)' 결합 가입자는 해지 전까지 매월 최대 20GB의 추가 데이터를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요금제에는 24개월간 LTE 데이터 10GB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