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LX하우시스·한샘·현대리바트, '코리아빌드위크' 참가…시장 추가 공략

LX하우시스, 창호·중문·바닥재등 선봬…펫테리어 테마존등

 

한샘, 부엌·욕실·수납등 신상품 전시…맞춤 인테리어 상담도

 

현대리바트, 상담부터 A/S까지 제공…'리바트 집테리어' 소개

 

LX하우시스가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마련한 전시회 부스 전경.

LX하우시스와 한샘, 현대리바트가 8월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위크'에 참가, 시장 추가 공략에 나선다.

 

31일 이들 기업에 따르면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공간 및 펫테리어 테마존, 20여개 상담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또 방문객들이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제품 샘플을 조합해보며 나만의 인테리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마감재 매칭 테이블'도 준비했다.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1대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여름 휴가기간 부분 리모델링 및 올 가을 인테리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샘도 부엌·욕실·수납 등 인테리어 신상품을 중심으로 ▲유로 700 그레이스 ▲에디트 욕실 ▲빌트인 거실장 ▲시그니처 리노아 붙박이장 ▲시그니처 와이드 장식형 파우더장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샘의 전시 부스는 소품들과 함께 실제 거주 공간처럼 스타일링해 고객들이 완성된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제품 본연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구성을 통해 실제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몰입감을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한샘의 공간설계 전문가인 RD(리하우스 디자이너)가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한다. 또 당일 계약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견적 상담 후 정회원 가입시 한샘 보냉백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샘만의 축적된 설계력과 시공 노하우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리바트도 이번 박람회에서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리바트 집테리어'를 소개하는 전문 상담 공간을 구성해 선보인다. 

 

또한 지난 5월 론칭한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더 룸(THE ROOM) 솔루션'의 자녀 방 패키지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