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15초 두 가지 버전 제작…다양한 채널서 전달
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인 '깨끗한 잠' 편 CF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침대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5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새로 선보인 침대 광고는 '깨끗한 잠'이 의미하는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했으며, 공식 유튜브 뿐만 아니라 주요 OTT 플랫폼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아울러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세탁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 강력한 고탄성 티타늄 독립 포켓 스프링, 침대 7단계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섬세한 영상으로 담아내 청호나이스 침대가 선사하는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청호나이스는 프리미엄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William J 하드 ▲William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 등 다양한 침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첫 침대 광고가 청호나이스 침대 렌탈 사업 확대 및 케어 서비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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