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유튜브와 함께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유쓰 쇼츠 페스티벌(Uth Shorts Festival)'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유튜브가 국내 기업과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모전은 LG유플러스의 Z세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를 중심으로, 'Simply Me(내가 가장 나다운 순간)'를 주제로 한 쇼츠 영상 출품 행사다. 10월 12일까지 연령과 통신사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15초 이상 쇼츠 영상을 제작해 해시태그(#LG유플러스 #유튜브 #유쓰쇼츠페스티벌 #Simplyme 등)를 달고 유튜브에 업로드한 뒤, 유쓰 공식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주제는 LG유플러스의 새 슬로건 'Simply U+'에 맞춰 선정됐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멋진 옷을 입거나, 축제·콘서트를 즐기는 순간 등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심사는 주제 적합성, 작품성,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최우수작 30명은 11월 싱가포르 구글 APAC 본사 방문을 포함한 3박 4일 투어에 초청된다. 인기상·Simply U+ 특별상·열정상·감독상(각 5명)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원이 주어지며, 참여 인원이 가장 많은 3개 대학에는 '유쓰캠퍼스상'과 함께 커피차가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쿠폰이 증정된다. 수상자는 10월 중 유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