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는 오는 8월 18일부터~9월 1일까지 15일에 걸쳐 금년 11월 실시 예정인 '2025년 행정사무감사'에 반영할 시민 제보를 접수한다.
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제도 개선이 필요한 사항 ▲주요 사업의 예산 낭비 사례 등으로, 접수된 내용은 소관 상임위원회에 전달해 감사 자료로 활용된다. 단, 단순 생활불편, 수사·재판 중인 사안, 허위·비방 목적의 내용은 제외된다.
참여는 시의회 홈페이지 또는 방문·우편 등으로 접수 가능하며, 제보자와 신고내용의 비밀은 보장된다.
안광림 부의장은 "이번 제보를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집행부에 대한 감시 역할을 충실히 하고자 한다"며,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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