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가 2025년 하반기 CE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 정문철 대표 취임 222일 기념
KB라이프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모두 함께(Together) 내일(Tomorrow)을 향해 앞으로(Towards) 나아가는 KB라이프'를 주제로 2025년 하반기 CE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임 222일을 맞은 정문철 대표이사가 임직원과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비전과 실행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투게더(Together)' 세션에서는 임직원들이 전한 응원 메시지와 지난 222일간의 추억이 담긴 영상을 시청했다. '투모로우(Tomorrow)' 세션은 '우리가 바라는 KB라이프의 미래'를 주제로 정문철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질문을 경청하고 대화를 나눴다. '투워드즈(Towards)' 세션에서는 CEO 경영철학을 공유했다.
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는 "임직원들과 소통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KB라이프의 본업 경쟁력은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신성장 동력은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고객의 평생 행복파트너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생명보험사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NH농협손해보험이 2025년 농기계 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 농기계 무상 점검, 안전용품 전달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2일 경남 합천 율곡농협에서 2025년 농기계 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농기계 무상 점검과 안전용품 기증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농기계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송춘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를 비롯해 강호윤 율곡농협 조합장, 류길년 농협 경남본부장 등 관계자와 농업인 100여명이 참석했다.
농업인들은 농기계 전문가가 직접 진행한 안전 교육을 통해 기계 점검 요령과 사고 대응법을 익혔다. 트랙터, 콤바인 등 농기계 무상 점검도 진행됐다. LED 안전삼각대와 차량용 소화기 등 안전용품도 현장에서 전달됐다.
송춘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농기계 사고는 한순간의 실수로 생명과 직결되는 중대한 재해로 이어질 수 있다"며 "지속적인 예방 캠페인을 통해 농가의 안전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BL생명이 임직원 자녀 초청 금융교육을 실시한다.
◆ 어린이 눈높이 맞춤 교육
ABL생명은 지난 12일 여의도 본사에서 자사 임직원 자녀 30명을 초청해 '2025 ABL 배려하자 곰과 함께하는 금융 마법사'금융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의 애사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가족 초청 코딩교육 '2024 배려하자 곰과 함께하는 코딩 탐험대'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번 교육은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됐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한 어린이들은 전문 금융교육 강사와 함께 ▲금융과 화폐의 개념 ▲올바른 용돈 관리법 ▲금융회사 이해 등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들에 대해 배웠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임직원 자녀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금융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