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에이스침대, 배송등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샵 성료

협력사 마이트앤메인과 진행…105명 참석, 노하우등 공유

 

에이스침대가 협력사 마이트앤메인과 진행한 워크샵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배송 협력사 마이트앤메인(M&M)과 함께 진행한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샵을 성황리에 마쳤다.

 

18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양사 임직원, 배송 매니저 등 총 105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샵은 프리미엄 배송을 위한 배송 전문 매니저들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

 

워크샵에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침대 배송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뿐만 아니라 양사 임직원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서로의 노하우 및 경험을 공유했다.

 

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직배송 체계 기반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침대는 부피와 무게가 크고 설치 과정이 복잡해 운반·설치 전 과정에서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만큼, 협력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침대 배송에 특화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전국 단위 배송 네트워크 구축 및 모든 프로세스의 체계적인 매뉴얼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 후 최소 48시간 내 신속 배송 ▲전문 클린키트 사용을 통한 청결·안심 배송 ▲기존 침대 무료 하강·이전 등 부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고객이 처음 제품을 접하는 순간부터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라며 "양사 간의 협력을 강화해 배송 서비스 과정 전반에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