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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얼음정수기등 여름철 필수 가전 추가 공략

'아이스 빅 페스타'등 프로모션…렌탈료 할인, 다양한 경품도

 

제습기 반값 프로모션도…4개 모델 대상, 최대 12개월간 50%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코웨이가 제습기, 얼음정수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에 대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치며 시장 추가 공략에 나선다.

 

고온다습한 날씨에 대비한 '제습기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 얼음정수기 풀 라인업 구축을 기념하는 '아이스 빅 페스타'가 대표적이다.

 

19일 코웨이에 따르면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하는 아이스 빅 페스타를 통해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에게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가정용 얼음정수기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8개월 동안 렌탈료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재렌탈 고객의 경우 재렌탈 가격에 1년 간 최대 3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얼음정수기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1명) ▲골드바 10돈(5명) ▲삼성 갤럭시Z 플립7(10명) ▲여기어때 국내 여행 상품권(15명) ▲36개월 간 렌탈료 1만원 이용권(3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4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줄 제습기 반값 프로모션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인버터 제습기 23L ▲노블 제습기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등 4개 모델이다.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2개월 동안 렌탈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습기 반값 프로모션은 여러 제품을 구매할 때 제공하는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한 번에 2개 제품 이상 렌탈 신청 시 신규 고객은 10%, 재렌탈 고객에게는 6%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코웨이는 국내에서 가장 작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와 넉넉한 제습량의 '인버터 제습기 23L' 등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쾌적하고 건강하게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혁신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가 앞서 공시한 내용에 따르면 올해 2분기 현재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25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427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14.9% 늘었다.

 

이에 따라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8% 오른 2조4338억원, 영업이익은 12.1% 증가한 4540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이 가운데 국내 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11.4% 성장한 7303억원, 해외법인은 23.7% 늘어난 4728억원의 매출을 각각 올렸다.

 

국내의 경우 '아이콘 프로' 등 정수기 4종과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등 제습기 2종을 잇달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주요 제품군 전반에서 견고한 판매 성장을 이룬 결과 2분기에만 국내 렌탈 계정 순증이 16만대를 기록했다.

 

해외의 경우 말레이시아 법인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3.9% 상승한 3555억원을 거뒀다. 미국 법인은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한 581억원, 태국 법인은 전년 동기 대비 49.5% 증가한 429억원의 매출액을 각각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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