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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위생취약계층 아동위해 캠페인 펼쳐

9월14일까지 해피클린 기획전 매출 3% 기부

 

유한킴벌리가 위생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을 오는 9월14일까지 펼친다.

 

20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크리넥스는 우리 사회의 위생과 돌봄에 대한 책임을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지난 2023년에 해피클린 캠페인을 런칭했다.

 

크리넥스는 캠페인 런칭 후 2년간 1만3000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약 26만 개의 크리넥스 위생용품을 기부하고 아동보호시설의 위생 환경을 개선해 왔다.

 

네이버 해피빈과의 협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은 소비자가 기부와 응원 댓글, 캠페인 기획전 제품 구매 등 총 3가지 방법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들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할 수 있다.

 

크리넥스는 9월14일까지 해피클린 기획전 매출의 3%를 아동보호시설 화장실 개선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에 더해 캠페인 페이지 내 응원 댓글 5000개 달성 시 크리넥스 화장지와 마이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종이 물티슈 등 위생 제품 1만3000개를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해피클린 담당자는 "화장실 위생은 단순한 편의가 아닌 돌봄과 인권의 관점에서 지켜져야 한다"며 "우리 사회 위생 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브랜드로서 아이들의 깨끗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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