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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아이나비' 14년 연속 車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

AI블랙박스 시장 선도…차별화한 고객 서비스 제공도

 

팅크웨어의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 소비자 대상으로 실시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4년 연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로 뽑혔다.

 

28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최근 초프리미엄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 PLUS'를 출시해 A.I 블랙박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자율주행 플랫폼인 암바렐라 CV 기반 객체 인식 알고리즘과 딥 러닝 기술이 탑재된 최첨단 블랙박스로, 50만 건 이상의 주행 데이터를 딥 러닝해 객체 인식률을 크게 개선했다.

 

또한 '아이나비 Vision A.I'로 주차 녹화 시 차량에 다가오는 사람, 바이크 등 객체들을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분석해 필요한 상황만 정확하게 녹화한다. 사고로 충격이 발생한 경우 개선된 객체 인식률을 바탕으로 차량 번호와 함께 충격 알림을 스마트폰으로 즉시 전달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제품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유일한 직영 '프리미엄 스토어', '전국 영업망 및 A/S' 등을 지원하는 동시에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 영상을 통한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나아가 해외 시장에서도 국내 블랙박스 기술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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