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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 민원행정 우수공무원 시상… 군민 만족도 향상 기여

'친절 우수공무원'으로는 재무과 박유란 주무관과 금강송면 오영희 주무관이 이름을 올렸다. '처리 우수공무원'에는 사회복지과 정용희 주무관이 선정됐다.

울진군(군수 손병복)이 지난 1일, 2025년 8월 민원행정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우수공무원 3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시상은 민원 대응의 친절성과 처리 효율성을 높인 공무원을 격려하고, 민원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선정 분야는 '민원행정 친절 우수공무원'과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2개 부문으로 나뉘었으며, 업무 실적과 군민 추천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친절 우수공무원'으로는 재무과 박유란 주무관과 금강송면 오영희 주무관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민원인의 입장을 배려하는 응대와 성실한 안내로 민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처리 우수공무원'에는 사회복지과 정용희 주무관이 선정됐다. 정 주무관은 국민신문고 답변의 충실도와 민원인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울진군은 매월 민원행정 우수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 문화를 확산시키고, 공무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기여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군민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정확하고 친절한 민원행정으로 군민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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