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지난 19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2025년 기관 합동 고객서비스 교차점검'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점검은 2017년부터 이어져 온 경기도 내 3개 지방공기업 간 협력 프로그램으로, 고양도시관리공사·김포도시관리공사·파주도시관광공사가 참여한다. 각 기관의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이 사업장을 상호 방문해 운영 실태를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핵심이다.
올해는 고양 백석체육센터를 시작으로 김포 풍무국민체육센터, 파주 공릉캠핑장을 차례로 순회하며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담당자들은 서비스 품질과 시설 운영 실태를 면밀히 살펴본 뒤, 보완이 필요한 사항을 해당 사업장에 전달해 운영 개선에 반영하도록 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관계자는 "타 기관과 비교 점검을 통해 우수한 사례는 벤치마킹하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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