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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 시작

기본형·수납형·홈바형 등 맞춤형 옵션 제공, AS 최대 5년

삼성전자가 가구장 리폼부터 제품 설치,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한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냉장고·김치냉장고 등 맞춤 가구장이 필요한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로지텍의 공식 가구 리폼 협력회사를 통해 기존 가구장 철거, 시공, 제품 설치, 사후관리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에는 별도 업체를 통해 공사를 진행해야 해 과정이 번거롭고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으며, 제품 구매부터 설치까지 평균 10일 이상 소요됐다. 새로운 서비스는 제품 이해도가 높은 전담 설치팀이 평균 7일 이내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공하고, 1년간 AS 보증과 상부장 처짐 현상에 대해 최대 5년 무상 AS를 지원한다.

 

설치 고객은 취향과 공간 활용에 맞는 다양한 리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 ▲수납형 ▲홈바형으로 구성됐으며, 시공 가구장은 친환경 EO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상담과 시공, 사후 관리까지 전담하는 전문 콜센터를 통해 사전 실측과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며, 표준 단가제로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 품목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등이며, 향후 세탁건조기와 로봇청소기로 확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세환 상무는 "이번 서비스는 제품 구매부터 설치, 사후 관리까지 가전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통합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혁신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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