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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 5년째 '우수기업'

2021년 이후 업계 유일…'챗봇 상담 서비스'등 도입

 

LX하우시스 LX지인 창호 뷰프레임.

LX하우시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인테리어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23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KS-CQI 조사에 인테리어 부문이 신설된 지난 2021년 이후 업계에서 유일하게 5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뽑혔다.

 

LX하우시스는 제품 구매부터 A/S까지, 인테리어의 모든 단계에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해 고객 신뢰와 감동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IT 시스템을 개선해 비대면 상담 체계를 고도화하고 있다. 365일 24시간 고객이 필요한 시간에 언제든 접근이 가능한 '챗봇 상담 서비스'는 물론 '영상 상담 서비스'와 '셀프 조치 영상'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이 보다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을 위해 상담사의 전문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콜센터 상담사들은 정기적인 인테리어 제품·시공·CS 관련 교육을 받고 있으며, 인테리어 시공 및 보수 교육에도 참가하고 있다. 서비스 엔지니어(SE)와 함께 제품 이론과 실 적용 사례를 학습하고 있다.

 

콜센터를 통한 최고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LX하우시스는 전문 시공인력 양성을 통한 완벽한 시공 서비스 품질 확보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시공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들이 시간이 지나도 불편을 느끼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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