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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2025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소재 시그니엘 서울에서 진행된 '2025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오른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22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 Contract Service Quality Index)는 콜센터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로 상담과정과 성과를 종합평가한다. 올해는 총 57개 업종, 242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임도곤 NH농협생명 부사장은 "올해 10년연속 KSQI 인증과 함께 KS-CQI 2년연속 우수콜센터 인증까지 달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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