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콜마비앤에이치, '비타 푸드 아시아' 성과..."K웰니스로 글로벌 공략"

'비타 푸드 아시아 2025'현장의 콜마비앤에이치 부스 전경. /콜마비앤에이치.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4년 연속 '비타 푸드 아시아 2025'에 참가해 K웰니스 경쟁력을 높였다.

 

비타 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박람회로, 올해는 지난 17~19일까지(현지 시간) 태국 방콕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 콜마비앤에이치는 체험형 부스 '웰니스 디자인 스토어'를 운영했다. 실제 유통 매장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둔 것으로 글로벌 바이어들이 직접 시식에 참여하는 등 구체화된 소비자 경험을 통해 제품력을 이해하도록 적극 도왔다.

 

콜마비앤에이치만의 연구·개발·생산(ODM) 과정도 공유했다. 특히 쿨멜팅파우더, 팝핑캔디, 멀티바이알, 초소형정제, 젤리 등 혁신 제형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기술에 글로벌 관심이 집중됐다. 영양 보충, 활력 등 13가지 카테고리별 제형과 패키지를 소개했고, 미숙여주, 타마플렉스 등 주요 개별인정형원료를 앞세워 K건강기능식품이 갖춘 차별점을 강조했다.

 

온·오프라인 고객을 연결하기 위한 전시 방식으로 'K-트렌드&라이브' 프로그램도 새롭게 구성했다. 하루 두 차례 인플루언서 CEO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K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최신 지견을 나눴다. 이와 동시에 현장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즉석 상담을 이뤄내 실질적인 협력 기회를 확장했다. 베트남 코코엔비, 태국 야미토 등과 실제 비즈니스 계약으로 파트너십을 다졌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비타푸드아시아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핵심 무대"라며 "올해는 기업과 소비자간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부스와 K건강기능식품 ODM 역량을 최대한 알리기 위한 특색 있는 전시를 통해 동남아 전략 시장에서 의미 있는 리드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