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순 회장 경영 철학 실천…중국 상하이서 '교원감사나눔투어'
지역아동센터 아동, 부모등 96명 참가…11월엔 센터에 전집등 기부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창업주 장평순 회장의 경영 철학인 '평생인연'의 가치를 실천하기위해 고객과 사회, 임직원을 향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다.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발판으로 이뤄낸 지난 40년의 성과를 공유하고 그룹이 추구하는 따뜻한 동반성장의 의지를 되새기기 위해서다.
28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이런 취지에 맞춰 올해 40주년 캠페인은 ▲9월 교원감사나눔(사회공헌) ▲10월 교원감사페스타(고객 프로모션)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40주년 캠페인의 첫번째 행사로 지역아동센터 아동 해외문화체험 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교원감사나눔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교원감사나눔투어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렸다. 공동 주최 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선정한 7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부모 등 96명이 참여했다.
그룹은 1999년부터 25년간 경제적 여건으로 학습과 문화 경험에서 소외되기 쉬운 아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교원그룹은 해외문화체험 지원에 이어 오는 11월 교원감사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빨간펜 전집과 교원웰스 환경가전을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 품목은 ▲OH! MY 두뇌 인지 그림책 ▲오 마이 감정 그림책 ▲꼬잉꼬잉 이솝극장과 철학동화 ▲두비의 즐거운 생활 ▲라인프렌즈 어휘당당 등 인기 전집 시리즈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다. 이를 통해 아동들의 학습·정서 발달을 돕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해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자축이 아닌 고객·사회·임직원과 가족에게 감사와 보답을 전하는 행사로 40주년의 의미를 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따뜻한 동반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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