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유진그룹, 기업PR 브랜드 캠페인…'유진무한' 정신 담아

캠페인 페이지, 유튜브등 SNS 채널등 통해 전개

 

유진그룹이 기업PR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29일 유진그룹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변함없이 변한다'를 주제로, 70여 년의 성장 여정 동안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진무한(有進無限)'의 정신을 담고 있다. 유진그룹은 1954년 창립 이래 건자재·유통, 금융, 물류·IT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디어·콘텐츠, 로봇자동화, 선진형 디벨로퍼 리츠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변화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유진그룹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TV광고는 변화를 통해 성장하고 시대를 이끌어 나간다는 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광고는 활기찬 멜로디와 함께 이른 아침을 여는 회사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서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티엑스알로보틱스, YTN 등 그룹 주요 계열사가 등장한다. 힘차게 출발하는 믹서트럭을 시작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주가 차트, 바쁘게 제품을 조립하는 로봇암, 생방송 뉴스 스튜디오 등 각 계열사의 비즈니스를 세련된 영상과 절제된 카피로 보여준다.

 

유진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변함없이 변한다' 캠페인 페이지와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내달 말까지 전개한다.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면 광고 영상 시청과 함께, 자아탐구 플랫폼 '푸망'과 협업해 개발한 '추구미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페이지 URL을 복사해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유진은 시대의 변곡점마다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 왔다"며 "고객의 삶을 혁신하고 고객과 가까워지려는 노력을 변함없이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은 계열사들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기업 브랜딩 채널로서 PR영상, 직무인터뷰, 현장취재 콘텐츠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길라잡이가 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